CEO 인사말

72ae04ce10d9d005f8a8891846371916_1407749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소프트전략경영연구원은 1993년 2월 발족한 이래 정부기관 및 주요 산업의 전략경영분야의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전략경영이론과 기법의 연구조사출판교육지도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습니다.

1993년 하반기부터는 미국  Ansoff Associates와의 협력을 통하여  Ansoff Associates Korea를 발족하여 미국과 일본의 전략경영의 신기법을 보급하고 지도해왔습니다.

2002년부터는 미국의 Ansoff Group을 구성하여 사업 및 기법 연구를 확대하고 전략경영분야의 컨설팅과 교육사업을 확대하여  Ansoff Korea로 명칭과 로고를 변경하였습니다.

앤소프 교수님의 부재로 앤소프 전략경영의 지도사업을 주관할 수 없게 되어 부득이 2008년 부터는 앤소프 명칭의 사명을 사용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소프트전략경영연구원에서는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앤소프그룹의 전문가들과 함께 기존의 전략경영의 패러다임과 전략경영의 기법들을 토대로 교육과 지도연구와 전문적인 전략리더의 양성과 활동지원 등의 입체적 활동을 통하여 우리나라 기업 및 정부조직공공부문에 대하여 전략경영의 신기법과 새로운 패러다임의 성공적 전략경영의 지식과 기술전략경영 아키텍처를 제공합니다.

소프트전략경영연구원의 전략경영지도활동은 일반적 전략수립과 같은 평면적이고 단순한 지도를 지양하고 조직의 성공적 미래창조를 실현할 수 있는 실천적 전략경영을 지도합니다.

뿐만 아니라 경영자 및 관리자를 중심으로 전사전략전략경영의 방향과 원칙기업행동의 성장과 발전을 모색하는 엔터프라이즈 전략경영 아키텍처 설계와 거시 전략정치경영을 지도지원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전략경영연구원의 연구성과물과 교육자료컨설팅기업경영 코칭 등을 통하여 여러분의 전략경영성과에 큰 도움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소프트전략경영연구원장 박동준 배상

경영정보학 박사